슈퍼볼 59 파워 랭킹 청구서 여전히 AFC 1위
슈퍼볼 59 파워 랭킹 청구서 여전히 AFC 1위
Blog Article
로스앤젤레스 차저스가 2연승을 거두면서 AFC 플레이오프 진출 7개 팀 중 6개 팀이 확정되었습니다. 덴버는 포스트시즌 최종 진출권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낭비했고, 브롱코스, 신시내티 벵갈스, 마이애미 돌핀스는 18주차에 열리는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놓고 살아남았습니다.
빌스 앤 치프스는 AFC 파워 랭킹에서 계속해서 페이스를 유지하고 있으며, 캔자스시티는 AFC 플레이오프 내내 홈구장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캔자스시티, 버팔로, 휴스턴은 이미 디비전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토요일에 AFC 북부 4개 팀이 모두 경기에 출전합니다. 볼티모어는 클리블랜드 브라운스를 상대로 홈에서 강력한 우승 후보이며, 피츠버그 스틸러스는 4연승을 거둔 신시내티 벵갈스 팀이 18주차 덴버의 승리를 압박하기 위해 홈에서 보기 드문 약체입니다.
BetUS 스포츠북에는 18주차 AFC 팀 중 타이탄 대 텍사스, 돌핀스 대 제츠 매치업이 가장 경쟁이 치열한 것으로 나와 있습니다.
캔자스시티의 슈퍼볼 59 우승 확률은 +365이며, 버팔로가 +500, 볼티모어가 +650으로 그 뒤를 이었습니다.
버팔로 빌스는 17주차 뉴욕 제츠와의 경기에서 4쿼터 초반 40-0으로 앞서며 시즌 13승째를 거뒀습니다.
버팔로는 AFC 플레이오프에서 2번 시드가 되지만, 1번 시드인 캔자스시티를 상대로 승리하면서 빌스는 간신히 1위 자리를 지켰습니다.
지하실에 거주하는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와의 경기가 18주차로 예정된 가운데, 이번 주말 경기에서 빌스의 스타 플레이어가 누구일지 NFL 뉴스를 주목해 보세요.
슈퍼볼 LIX(+500) 우승을 위한 빌스 베팅
지난 7시즌 동안 여섯 번째로 AFC 슈퍼볼로 가는 길은 캔자스시티를 통과합니다.
치프스는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피츠버그 스틸러스 팀과 함께 원정 경기를 치르며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패트릭 마홈스는 시즌 세 번째 300야드 패스 경기와 세 번의 터치다운을 기록하며 전직 NFL 최우수 선수와 매우 흡사했습니다. 할리우드 브라운과 이시아 파체코가 복귀한 상황에서 이는 무서운 공격입니다.
캔자스시티는 정규 시즌을 16승 1패로 마감하고 일요일 승리로 디비전 라이벌 덴버의 플레이오프 희망을 끝낼 수 있습니다. 치프스는 플레이오프에서 1라운드에서 탈락했고, 이번 시즌 유일한 흠은 빌스에게 30-21로 패한 것이었습니다.
NFL 선발을 할 때는 캔자스시티가 이번 시즌 버팔로에서 홈에서 무패 기록을 세운 유일한 팀으로 합류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치프스가 슈퍼볼 LIX(+365)에서 우승할 것에 베팅하기
토토사이트